티스토리 뷰

문가영 국적 학력 나이 부모님 문가영은 누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문가영에 대해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문가영은 요즘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 위대한 유혹자에도 출연하고 있습니다.


먼저 문가영 국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실 국적에 대해서는 한국이다 독일이다 말이 많은데요. 실제로 한국인 부모님 밑에서 태어났지만 한국이 아닌 독일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이중국적을 갖고 있는지 둘중 하나를 포기했는지에 대해서는 아직 정확하게 밝혀진바가 없습니다.




다음은 문가영의 학력인데요. 서울 한남초등학교 - 보성여자중학교 - 풍문여자고등학교 를 졸업하고 현재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에 재학중입니다.


문가영출처 문가영 인스타그램


독일에서 태어나 쭉 살다가 초등학교 3학년때 가족과 함께 귀국했다고 합니다. 가족사항 으로는 부모님과 언니가 한 명 있다고 해요.


문가영 나이 는 1996년 7월 10일 출생으로 현재 나이 23살입니다. 문가영 부모님은 독일에서 유학중에 만나셨다고 해요. 어머니는 피아노를 전공하셨고 아버님은 물리학자라고 하네요. 





집에 티비가 없어서 자연스럽게 독서하는 습관이 들었다고 하는데요. 사실 요즘엔 무료 티비 사이트 도 많아서 맘만 먹으면 티비를 볼 수 있지만 집안 분위기가 많은 영향을 끼친 것 같네요. 문가영이 가장 좋아하는 책은 논어와 단테의 신곡이라고 하네요. 


문가영출처 문가영 인스타그램


이밖에도 어릴때 부터 독일에 살아서 영어 독일어 한국어 3개국어에 능통하다고 합니다.


문가영출처 문가영 인스타그램


이런 가정환경에 의해서인지 몰라도 어릴때 부터 피아노 승마 발레 등 다양한 특기를 갖고 있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풍족한 가정에서 부족함 없이 자랐을 것 같은 느김이 드네요. 




문가영은 알고보면 어릴때부터 활동을 했던 아역배우 출신인데요. 우연한 계기로 데뷔했다고 해요. 삼촌들이 친언니와 자신을 광고 모델로 접수시켰는데 우연히 발탁된 것이 계기였다고 해요. 연예인 중 친한친구는 에이핑크 남주 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질투의 화신 빨강이 역으로도 깊은 인상을 남긴 배우 문가영 국적 학력 나이 부모님 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