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래성 방예담 yg연습생 폭풍성장 근황
오늘은 2018년 데뷔를 앞두고 있는 yg 연습생 두명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두 친구의 이름이 낯설지 않으신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저처럼 k-pop스타의 광팬이셨다면 아마 아실거예요.
먼저 최래성 군인데요. 최래성 군은 2000년생으로 올해 19살이 되었답니다. 최근 아이콘의 사랑을 했다의 작곡가로도 알려져있는데요. 아직 19살 밖에 안했는데 프로듀싱 능력이 장난이 아니라고 하네요.
k-pop스타에 나왔을 때 12살 댄스신동으로 가정형편이 어려워 유리창에 비친 자기 모습을 보면서 연습을 했다고 합니다.
전문적으로 댄스를 배운적도 없는데도 불구하고 천성적으로 타고난 재능에 노력까지 더해져서 댄스 수준이 정말 수준급이었던 기억이 납니다.
심성도 착해보이는데다가 재능까지 있어 속으로 정말 많이 응원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런데 5년차 yg연습생에서 지금은 춤 노래 랩 작곡 프로듀싱까지 정말 다재다능한 모습으로 성장했네요.
외모 역시 예전에 어린티를 완전히 벗고 이제는 제법 남자다움이 느껴지는데요. 정말 앳된 얼굴을 보다가 너무 커버려서 처음에는 몰라볼 정도였네요.
최래성 군은 아이콘 사랑을했다 이외에도 이미 여러 곡에 참여한 바 있는데요. 아이콘의 바비 솔로앨범, 믹스나인 저스트댄스 등등 이미 밀레니엄이라는 닉네임으로 많은 곡에 작곡으로 참여한 결과...
아직 데뷔도 전인데 월수입 1천만원을 벌어들인다는 얘기가 있는데 사실이라면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작곡은 yg 테디에게 배웠다고 합니다.
방예담 군도 빼놓을 수 없는 k-pop출신 yg 연습생 중 하나입니다. 작년에 방영되었던 스트레이 키즈에서 둘 사람이 함께 나온적이 있었는데요. 방예담군은 어릴때의 얼굴이 많이 남아있어서 금방 알아볼 수 있었습니다.
방예담 군은 2002년생으로 최래성군보다 2살 어린데요. 당시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2013년 k-pop스타 우승을 거머줬습니다.
방예담 군도 최래성 군과 마찬가지로 춤이면 춤 노래면 노래 어느하나 빠지는 것 없는 실력파 연습생으로 최래성 군과 함께 곧 데뷔를 앞두고 있습니다.
최래성 군과 함께 k-pop스타에 출연해서 yg소속으로 데뷔한 가수로는 위너의 이승훈이 있는데요.
최래성 군과 방예담 군도 위너 이승훈의 뒤를 이어서 멋진 가수로 얼른 데뷔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항상 응원하겠습니다!